격락손해(시세하락손해)소송사례 쏘렌토 하이브리드

2023. 2. 21. 11:25격락손해(시세하락손해)소송스토리

 

시세하락손해 평가서를 발행하기 시작한 이후

역대급 차량을 의뢰받았다.

차량 등록 후 12일 된 차량이다.

 

차 종 : 쏘렌토 HEV 1.6 시그니쳐

최초 등록일 : 2022년 11월 17일

사고 발생일 : 2022년 11월 29일

중고 시세 : 43,400,000원

수리 비용 : 4,945,950원

평가 금액 : 3,220,000원

 

 

출고된지 12일 된 차량인데....

새차로 바꿔줘도 억울할 판인데

보험사에서는 약관상 기준을 읊어대고 계신다.

중고시세 4,000 수리비가 800을 넘어야 꼴랑 수리비의 20% 받을 수 있는데

수리비가 500이 조금 안 돼

이마저도 보상을 못 받으셨다.

 

얼마나 억울하셨을까?

감히 짐작도 하기 힘들다.

다행히 골격부위인 A필러를 열심히

판금하고 계신다.

A필러의 경우 평가금액 산정 시

B랭크에 해당하기 때문에 금액산정에

많은 도움이 된다.

A필러를 제대로 판금해야 이렇게

도어랑 휀더가 단차가 없이

보기 좋게 조립이 된다.

당사에서 평가한 격락손해금액은

3,220,000원이지만

판사님 제발... 이건은 그냥 평가금액

100% 인정해 주세요 너무 억울하잖아요ㅠㅠ

 

평가금액을 다 인정받으시더라도

상처받으신 차주분을 완벽히 치유하기

어려울듯하다.

 

소송결과가 참으로 궁금해지는

사례였다.아직 최종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그간의 과정을 살펴보자

 

1.9일 소장이 접수되고

10일날 보정명령을 받고

11일날 보정을 완료하였더니

판사님이 바로 이행권고결정을

내려주시고 피고에게 송달하였다

피고는 이행권고결정에 이의신청하였고

법무법인에 소송을 위임하였다

2.2일날 격락손해를 지급할수 없다는 

답변서를 제출하였고

이제는 판사님이 변론기일을 정해

한번 출석하고나면 조정결정이든

판결이든 받을수가 있다

아직은 최종 결과가 나오기까지 

조금더 시간이 필요하다

 

격락손해 나홀호 소송을 

고민중이시라면 전화주셔서

충분히 상담받으시고 결정하셨으면 한다

 

손해사정 법인 윈윈

정재영

010-5250-8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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